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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동의
이용약관 동의 (필수)
-제 1장 총 칙 -
제 1 조 (목적 등)
본 약관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이하 공사라 한다)와 이용 고객(이하 “협력사 담당자”)간에 공사가 제공하는 사이트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문관리시스템 : 공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홈페이지(http://pos.jpdc.co.kr)를 말합니다.
협력사 담당자 : 공사와 거래 중이거나 거래 예정인 제주도내 거래처 중 공사와 주문관리시스템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용자 아이디를 부여 받은 거래처 담당자
본인인증 : 모바일 번호를 활용한 본인인증 서비스
공사 담당자 : 주문관리시스템의 서비스 관리와 운영을 위하여 공사에서 지정한 사람
제 3 조 (이용계약의 성립)
협력사 담당자가 주문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공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협력사 담당자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의 내용을 수락하는 것에 동의함으로써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협력사 담당자가 주문관리시스템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본 약관에 명시된 각종 서비스 이용 조건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협력사 담당자는 제1항의 협력사 담당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 4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주문관리시스템은 업무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 규제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 소비자보호법, 기타 정보통신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공사 웹페이지의 서비스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공지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협력사 담당자가입 절차와 협력사 담당자 아이디, 비밀번호의 관리)
주문관리시스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가입 시 거래처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고, 본인인증 후 반드시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협력사 담당자의 본인인증 정보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협력사 담당자에게 있으며, 자신의 본인인증 정보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협력사 담당자는 가입신청양식에 기재한 내용이 현재와 다를 경우, 공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해야 하며, 미 변경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책임은 협력사 담당자에게 있습니다.
제 6 조 (협력사 담당자에 대한 통지)
공사가 협력사 담당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협력사 담당자가 가입시 등록한 연락처로 할 수 있습니다.
공사는 불특정다수 협력사 담당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주문관리시스템 게시판 등에 공지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 2 장 개인정보보호 -
제 7 조 (개인정보보호정책)
공사는 관계법령 및 공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협력사 담당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책임을 지며 협력사 담당자가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였거나 기타의 절차에 따라 제공한 협력사 담당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적으로 협력다 담당자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부기관 또는 정부가 정한 법적 권한을 갖는 조직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협력사 담당자가 관련ㅛ법률 및 본 약관을 위반한 것을 확인받아야 할 경우.
가입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는 협력사 담당자가 주문관리시스템 회원 해지 신청 시 해지와 함께 삭제합니다.
- 제 3 장 서비스 이용 -
제 8 조 (서비스 이용범위)
공사는 서비스이용계약이 성립된 협력사 담당자에게 아이디를 부여하며, 협력사 담당자는 주문관리시스템 로그인 후 공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 제공)
공사는 관계 법령과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협력사 담당자가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즐길 수있도록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를 가지며, 이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합니다.
공사는 협력사 담당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협력사 담당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과 같이 공사의 기술상 여건이 허락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장애가 발생하였을 때.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설비의 장애 및 기술적인 장애가 발생하였을 때.
기타 공사가 필요하다고 여겨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였을 때.
제 10 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 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하나, 천재지변 또는 이에준하는 상황,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기/비정기 시스템 점검 및 공사가 필요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공사는 서비스 이용을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제한해야 할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단, 공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중단되어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제 4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제 11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협력사 담당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공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협력사 담당자 본인이 직접 해지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비스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공사는 협력사 담당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협력사 거래처 폐업
협력사 담당자의 퇴사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공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기타 관계법령에서 금지하는 행위.
- 제 5 장 분쟁해결 등 -
제 12 조 (분쟁의 해결)
공사와 협력사 담당자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양측은 원만하게 해결되기 위한 필요한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이로서 해결이 안될 경우 소송의 제기는 공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 13 조 (면책조항)
공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공사는 협력사 담당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사는 협력사 담당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거래정보 보관) 관련법률(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 등)이 요구하는 바에 따라 회사가 보존해야하는 거래기록과 관련된 개인정보의 경우는 3년간 회사가 보존합니다. 단, 보존하는 개인정보는 성명, 연락처 등 거래의 주체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에 한합니다.
(시행일) 이 규정은 2025년 11월 1일부터 시행한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위 사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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